안녕하세요 고객님.
피피픽 고객센터입니다.
- 추석 명절로 인한 물량 폭증
- 택배사 분류 인력 부족
- 폭증한 물량으로 인해 터미널/대리점 잔류 물류 증가 의 사유로 인해 현재 09월06일부터 택배사 배송지연 발생한 상황입니다.
출고지-배송지에 따라 배정되는 터미널이 다르며 같은 날 출고 진행되더라도 배정되는 터미널과 해당 터미널의 상황에 따라 배송완료일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주문건 09월27일 정상 출고 진행되어 (10월05일 현재 5영업일 경과 상태) [2021-10-01 01:25 용인HUB]에서 분류작업을 위한 송장 스캔 진행된 점 확인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택배업무가 진행되지 않음에 따라 이후 송장흐름 확인이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물류사 및 택배사측 답변 받아 전달드리며, 피피픽 홈페이지에서의 배송상태의 경우 출고일 기준 7일 후 자동으로 배송상태가 변경되고 있어 발생한 부분인 점 안내드리오니 실제 배송상태 확인은 송장조회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간식제품 송장번호
(554957645976 CJ대한통운)
앞서 안내드린 것과 같은 사유로 [분류 지연으로 인한 송장흐름 확인 지연] 상황인 점 안내드리며, 2-3영업일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리오니 고객님의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피피픽에서는 고객님들에게 빠른 배송 도와드리고자 노력중에 있으나, 본 지연은 택배사측에서 공지한 내용으로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이 언제 오려나 들어와 봤는데, 배송이 되지 않았는데 배송완료가 되어있습니다.
같이 시킨 매트는 왔는데 간식은 언제 오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