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피피픽고객센터입니다.
안내에 앞서 배송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문건은 14일 14시 이전 결제건으로 당일 출고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으나, 현재 코로나 확산 이슈로 인해 택배사의 취급 물량이 폭증하여 분류작업이 지연됨에 따라 배송 지연되고 있습니다.
(동일한 택배사여도 터미널 상황과 분류 작업 속도에 따라 배송 기간 상이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간식 상품은 모두 낱개 소포장 개봉 전에는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분류작업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실내 물류센터에서 관리되어 제품의 변질 가능성은 낮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터미널 상황에 따라 배송 기간 달라지기에 정확한 배송 일자에 대해 안내드리지 못 하는 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문건은 현재 배송지로 이동 중에 있으니, 조금만 더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 언제 오는건가요?
월요일에 주문했는데 계속 배송중이라고 뜨고 조회해보니 택배사에서 상품인수후 움직임 자체가 없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